게임/Unity3D

[UNITY3D][질답 스크랩] Texture의 특정 Rect영역만 참조하여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Binceline 2013. 3. 14. 17:34

GUITexture을 통해서 이미지를 출력할려고 합니다. 

그런데 사용하는 텍스쳐의 특정 좌표 영역 부분만 출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텍스쳐는 Resources.Load()로 로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GUITexture를 사용하지 마시고 

GUI.DrawTextureWithTexCoords() 함수를 사용하세요 
첫번째 매개변수인 Rect의 width, height가 두번째 매개변수인 Texture상에서 얼마만큼 보여줄지를 결정하는 텍스쳐 좌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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