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EZ GUI] UIButton Event 처리 방식
참고 : http://www.devkorea.co.kr/bbs/board.php?bo_table=m03_qna&wr_id=17183
----------------
EZ GUI에서 버튼의 터치 이벤트를 처리할 때, UIButton의 inspector창의 설정으로 터치 입력 설정을 하는 것 보다는 델리게이트 함수로 이벤트 처리를 하는 것이 더 정확하고 빠르다고 한다. 다음은 소스 코드이다.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UIButton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buttons.AddInputDelegate(ButtonDelegat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void ButtonDelegate(ref POINTER_INFO ptr)
{
if (ptr.evt == POINTER_INFO.INPUT_EVENT.PRESS )
{
Debug.Log("PRESSED");
}
if ((ptr.evt == POINTER_INFO.INPUT_EVENT.RELEASE) ||
(ptr.evt == POINTER_INFO.INPUT_EVENT.TAP) ||
(ptr.evt == POINTER_INFO.INPUT_EVENT.RELEASE_OFF))
{
Debug.Log(ptr.evt);
}
}
public UIButton butto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