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Unity3D
[Unity3D] 스펙
Binceline
2012. 12. 5. 17:35
출처 유니티 공식 홈페이지: http://korea.unity3d.com/content/content.php?cont=license_info
-----------------------------------------------------------------
![]() | ![]() | ![]() | ![]() | ![]() | ![]() | ![]() |
---|---|---|---|---|---|---|
Physics | ![]() | ![]() | ![]() | ![]() | ![]() | ![]() |
오디오 (3D 위치 및 클래식 스테레오) | ![]() | ![]() | ![]() | ![]() | ![]() | ![]() |
오디오 필터 | ![]() | ![]() | ![]() | |||
비디오 재생과 스트리밍 | ![]() | ![]() | ![]() | |||
RakNet을 통한 다중사용자 네트워킹 | ![]() | ![]() | ![]() | ![]() | ![]() | ![]() |
에셋번들 완전 스트리밍 | ![]() | ![]() | ![]() | |||
지난해 총 매출액이 US $100,000가 넘는 회사나 법인체에 라이센스 가능 | ![]() | ![]() | ![]() | |||
![]() | ![]() | ![]() | ![]() | ![]() | ![]() | ![]() |
---|---|---|---|---|---|---|
원 클릭 배치 | ![]() | ![]() | ![]() | ![]() | ![]() | ![]() |
웹 브라우저 통합 | ![]() | ![]() | ||||
맞춤 스플래시 페이지 | ![]() | ![]() | ![]() | |||
빌드 사이즈 축소 | ![]() | ![]() | ![]() | |||
![]() | ![]() | ![]() | ![]() | ![]() | ![]() | ![]() |
---|---|---|---|---|---|---|
최적화된 그래픽 | ![]() | ![]() | ![]() | ![]() | ![]() | ![]() |
셰이더 (내장 맞춤형) | ![]() | ![]() | ![]() | ![]() | ![]() | ![]() |
라이트매핑 | ![]() | ![]() | ![]() | ![]() | ![]() | ![]() |
라이트매핑과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 ![]() | ![]() | ![]() | |||
동적 배칭 | ![]() | ![]() | ![]() | ![]() | ![]() | ![]() |
정적 배칭 | ![]() | ![]() | ![]() | |||
지형 (광활하고 밀집하여 덮인 전경) | ![]() | ![]() | ![]() | ![]() | ![]() | ![]() |
질감 효과 | ![]() | ![]() | ![]() | |||
풀 스크린 후처리 가공 효과 | ![]() | ![]() | ![]() | |||
기계 수준의 랜더링 사용 | ![]() | ![]() | ![]() | |||
오클루전 컬링 | ![]() | ![]() | ![]() | |||
실시간 그림자효과 | ![]() | ![]() | ||||
지연된 랜더링 | ![]() | ![]() | ||||
![]() | ![]() | ![]() | ![]() | ![]() | ![]() | ![]() |
---|---|---|---|---|---|---|
C#, JavaScript, and Boo을 이용한 .NET 기반 스크립팅 | ![]() | ![]() | ![]() | ![]() | ![]() | ![]() |
WWW 기능을 통한 웹 데이터 접근 | ![]() | ![]() | ![]() | ![]() | ![]() | ![]() |
사용자 브라우저에서 URL 열기 | ![]() | ![]() | ![]() | ![]() | ![]() | ![]() |
.NET 소켓 지원 | ![]() | ![]() | ![]() | ![]() | ||
네이티브 코드 플러그 인 지원 | ![]() | ![]() | ![]() | ![]() | ![]() | |
![]() | ![]() | ![]() | ![]() | ![]() | ![]() | ![]() |
---|---|---|---|---|---|---|
통합 편집기 | ![]() | ![]() | ![]() | ![]() | ![]() | ![]() |
즉석 자동 에셋 들여오기 | ![]() | ![]() | ![]() | ![]() | ![]() | ![]() |
통합 애니메이션 편집기 | ![]() | ![]() | ![]() | ![]() | ![]() | ![]() |
통합 나무 생성기 | ![]() | ![]() | ![]() | ![]() | ![]() | ![]() |
프로파일러 | ![]() | ![]() | ![]() | |||
외부 버전 관리 지원 | ![]() | ![]() | ![]() | |||
스크립트에서 에셋 파이프라인 접근 | ![]() | ![]() | ![]() | |||
암색 스킨 | ![]() | ![]() | ![]() | |||
- 1 NET에서 스트리밍은 IOS 장치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 2 동영상 재생은 IOS와 표면에 텍스쳐로 재생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전체 화면 발생할 수 것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