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이 A, B 로 나뉘는 게임이라고 가정한다.
오브젝트 리스트 : 양 팀의 오브젝트(유닛, 등)들의 리스트
A팀의 적은 B팀이다. 그리고 A팀의 어느 한 유닛이 적팀의 유닛을 인식할 때,
기본적으로 유닛은 범위를 다음과 같이 가지고 있어야 한다.
- 인식 범위
- 공격 기술 각각의 범위
구현법
우선, 인식 범위 안에 있는 적 팀의 유닛을 조사한다. 그리고 만약 탐지된 유닛이 있다면 조사한 유닛들 중
기술 범위 안에 있는 유닛을 조사한다. 기술 범위 안에 있는 유닛이 있다면, 기술을 사용하고, 인식 범위 조사에서
탐지된 유닛은 있는데 기술 범위 안에서는 아무것도 탐지되지 않았다면 그 유닛을 쫓아가게 한다던가 하는
식으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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