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Tip] Transform 적용이 안된다!!! 할 때 생각해 볼 것;

Binceline 2014. 2. 25. 04:23


glMatrixMode(GL_MODELVIEW);

glLoadIdentity();


if ( (timeGetTime() - time) >= 1000 )

{

time = 0;

glTranslatef(0.0f, rand()%100, 0.0f);

glScalef(m_pMemGraph->GetWidthScale(), m_pMemGraph->GetHeightScale(), 1.f);

glTranslatef(0.0f, 0.f, 0.0f);

}



m_pMemGraph->Draw(2.f, 2.f);


이런 코드가 있었다. 하지만  저 빨간 범위 안에서는 파란 것에게 적용이 되지 않는다.


같은 범위에서만 해야 한다!!!! 내부적으로 뭔가..호출 스택을 흠.. 여튼 자세힌 몰겟지만 그렇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