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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udNet][Unity3D] MonoDevelop에서 PIDL파일 컴파일하기

Binceline 2012. 12. 20. 15:59
경로 설정 다음과 같이 하니까 잘 된다.

../util/PIDL.exe -cs ../Common/PIDL/C2S.PIDL -outdir ../../Unity3DTest/Assets/Scripts_PIDL

../util/PIDL.exe -cs ../Common/PIDL/C2C.PIDL -outdir ../../Unity3DTest/Assets/Scripts_PIDL
../util/PIDL.exe -cs ../Common/PIDL/S2C.PIDL -outdir ../../Unity3DTest/Assets/Scripts_PIDL

이렇게 하면 유니티 Scripts_PIDL 폴더 내에 자동으로 컴파일 결과물(.cs File)이 생성된다.

이 때 폴더 구조는 다음과 같다


MonoDevelop - Project Option/Build/Custom Commands

Befor Build를 설정하면 빌드 목록을 작성한다는 뜻이다.


이런 기능들은 꼭 프라우드넷 말고도 다른 용도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테니 알아두면 좋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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