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erial doesn't have a color property '_Color
요런 에러가 난다면, 쉐이더에 컬러 지정 옵션이 없거나, 현재 오브젝트에 렌더러와 매터리얼이 없는 것이다.
나같은 경우엔 자식 오브젝트에 매터리얼과 렌더러가 있었는데, 현재 오브젝트에 Itween의 ColorFrom 옵션을
사용했을 때 이런 오류를 발견하게 되었다.
그리고 이런식으로 해결했다. 자식 오브젝트 중 렌더러를 찾아서 그 렌더러를 가지고 있는 오브젝트를 대상으
로 하면 된다.
SkinnedMeshRenderer renderer = this.gameObject.GetComponentInChildren<SkinnedMeshRenderer>();
iTween.ColorFrom(renderer.gameObject, iTween.Hash("color", Color.red, "time", 0.2f, "easeType", iTween.EaseType.lin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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