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m_btn == false)
{
#if ((UNITY_IPHONE) && (UNITY_ANDROID)) && !UNITY_EDITOR
if (Input.GetTouch(0).phase == TouchPhase.Began)
#else
if (Input.GetMouseButtonDown(0))
#endif
m_btn = true;
}
반응형
'게임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AnimationEvent 사용 (0) | 2013.05.03 |
---|---|
[Unity3D] Monobehavior 상속받은 스크립트 변수 보이기 제어 (System.NonSerialized, System.Serialized) (0) | 2013.05.02 |
[Unity3D] 팁. 되도록이면 싱글턴을 쓰지 말고.. Dontdestroy뭐시기 함수로 남겨두는 걸 추천한다. (0) | 2013.05.02 |
[Unity3D] LineRenderer (선그리기) (0) | 2013.04.29 |
[Unity3D] Input.Touch 사용법 (0) | 2013.04.29 |
[Unity3D] RequireComponent (0) | 2013.04.29 |
[Unity3D] 유니티는 C++로 만들어져 있다. (0) | 2013.04.22 |
[Unity3D] 매터리얼 프로퍼티 존재여부 체크하는 방법 (0) | 2013.04.09 |
[ Unity3D] RigidBody 관련 설명 (0) | 2013.04.05 |
[Unity3D] 소수점 오차 관련 팁 (0) | 2013.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