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ilri.tistory.com/161
///////////
Prefab 정보를 meta 로 돌리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으므로 Meta Files 는 필수로 해야하며,
Force Text 의 경우 svn 에서 가시적으로 diff 가 가능하므로 Force Text 로 하는걸 추천 합니다 (옵션)
Edit -> Project Settings -> Editor
반응형
'게임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프리팹 패키지 사이트 (0) | 2012.11.12 |
---|---|
[Unity3D][EZ GUI] UIButton Event 처리 방식 (0) | 2012.11.05 |
[Unity3D] EZ-GUI (0) | 2012.11.05 |
[링크] 유니티 문서 (0) | 2012.11.01 |
[Unity3D][Shader] 텍스쳐와 Alpha값에 대한 고찰 (1) | 2012.11.01 |
[Unity3D] Mathf.lerp() Function 설명 (0) | 2012.10.31 |
[Unity3D] 우향벡터 간단하게 구하기 (0) | 2012.10.31 |
[스크랩] InputManager 설정 (0) | 2012.10.29 |
[Unity3D] 포물선 이동 (1) | 2012.09.27 |
[Unity3D] Script 실행 순서 (0) | 2012.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