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오브젝트가 B라는 BoxCollider를 가진 게임 오브젝트를 가지고 있다.
A 오브젝트도 Collider를 가지고 있다.
B 오브젝트는 A 오브젝트보다 범위가 넓다.
A 오브젝트는 Rigidbody를 가지고 있다.
여기서, A 오브젝트의 스크립트에서, 다른 오브젝트와 충돌했는지 검사를 하려 하는데,
B 범위에만 들어와도 충돌된 것으로 판정된다.
아무래도 하위 오브젝트가 Rigidbody를 따로 가지지 않는다면, 모두 부모 오브젝트의 Collider라고 생각하는 듯 하다.
해결 방법은 자식 오브젝트에도 Rigidbody를 추가해 주는 것이다.
참고 : http://answers.unity3d.com/questions/410711/trigger-in-child-object-calls-ontriggerenter-in-pa.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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