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 https://github.com/playgameservices/play-games-plugin-for-unity/issues/1914
자꾸 리더보드나 업적 윈도우가 안켜진다.
로그를 확인해 보았더니,
Invoking user callback on game thread
라거나
Received UI callback: ERROR_UI_BUSY
라는 내용이었다.
문제는 androidmanifest.xml 파일에 다음과 같은 내용을 추가로 작성해 줌으로써 해결되었다.
<activity android:name="com.google.games.bridge.NativeBridgeActivity"
android:theme="@android:style/Theme.Translucent.NoTitleBar.Fullscreen" />
정확히 이게 뭔지는 잘 모르겠다. 찾아봐도 안 나오네ㅠ
이유를 모르니까 찝찝하네용.
반응형
'게임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Play Service][Unity] Unity에서 구글 로그인 인증 구현하기(+로그인 실패 해결하기) (0) | 2017.10.10 |
---|---|
[Unity3D/Android] Unity에서 Android 모듈 사용하기(.jar 대신 .aar 사용) (2) | 2017.09.23 |
[Unity/Android] Unity Bluetooth on Android with making Java Plugin (0) | 2017.09.18 |
[Unity] ContentSizeFitter를 사용해 TextMesh 크기를 자동으로 텍스트에 맞춰 조절하기 (3) | 2017.02.27 |
[Unity] OnBecameVisible 함수로 카메라에 보이는 오브젝트 체크하기 (0) | 2017.02.08 |
[Unity] Collision detection과 Rigidbody의 부모/자식 오브젝트 관계에서의 주의사항.. (1) | 2017.02.07 |
[Unity] UnityEngine.Random.Range의 max값.. (0) | 2017.02.06 |
[unity] CollisionEnter 주의사항. Child Parent 관계.. (0) | 2017.02.05 |
[Unity][C#] OdbcException: ERROR [IM002] [Microsoft][ODBC 드라이버 관리자] 데이터 원본 이름이 없고 기본 드라이버를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2) | 2016.09.18 |
[Unity] IsPointerOverGameObject: UI 클릭 시 게임오브젝트도 클릭될 때 사용 (0) | 2016.08.28 |